2023 소상공인대출 안내

2023 소상공인대출 안내

소상공인 분들을 위한 코로나 소상공인대출 자격조건부터 신청방법까지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은 소상공인 긴급자금대출 지원으로 특례보증과 세금감면, 납부연기등 다양하게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코로나 소상공인대출은 코로나로 힘든 소상공인이시라면 대출이 가능한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소상공인은 개인사업자와 법인 사업자가 모두 포함이 됩니다.매출감소에 대한 증빙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청 사유서를 별도로 작성하여서 제출하시면 됩니다.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의 자격조건은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이여야 합니다.

2023 소상공인 대출

규모는 1,000억원 이며 대상은 신종 코로나 피해 소상공인 입니다. 한도는 7천만원 보증지원하며 5년의 기간을 가집니다. 보증료율을 0.8%입니다.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의 특례보증으로는 지역신용보증재단과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으로 3가지로 나눠집니다.신청서류로는 매출감소증빙서류와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및 사업자등록증명서, 상시근로자 확인서류, 매출액 확인서류가 필요합니다.

정책자금 온라인서비스를 통해 회원가입 후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하지만 현재 상담 폭주로 인하여 온라인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은 전국에 있는 소상공인 진흥공단 62곳 지역센터를 방문하여 현장에서 접수를 하여야 합니다.

대출금리는 1.5%로 낮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5년이내에 자유롭게 상환하시면 됩니다.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의 한도는 최대 7천만원까지 이며 소상공인이라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은 소상공인분들이라면 정부지원으로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은 금리가 낮아 이자부담이 없고 비교적 높은한도로 지원받으실 수 있으니

외에 코로나로 인해 피해입은 소상공인 분들을 위한 지원 또한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5인이상 10인 미만이라면 정부지원대출로 일반경영안전자금을 지원받으실 수 있으니 함께 알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하지만 상시근로자가 5인 미만이여야 하며 제조업, 건설업, 운수업, 광업 같은 경우는 10인 미만일 경우 소상공인에 해당하게 됩니다.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은 자금이 소진되면 마감이 된다고 하니 마감되시기 전에 빨리 알아보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은 1일 200억을 최대로 지원하고 있지만 이마저도 바로 마감이 된다고 합니다.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이라면 업종을 불문하고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정책자금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분들을 위한 코로나 소상공인대출 자격조건부터 신청방법까지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은 소상공인 긴급자금대출 지원으로 특례보증과 세금감면, 납부연기등 다양하게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코로나 소상공인대출은 코로나로 힘든 소상공인이시라면 대출이 가능한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정책자금 운영 전략을 컨설팅 합니다.기업경영자금조달전략 컨설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지금 상담신청 하세요.기업의 대표님들이 컨설팅을 요청하는 이유은 ①별도로 투입할 시간이 없어서, ②담당할 인력이 없어서,③확실하면서 수월하게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서, 등 입니다.

공단이 신청·접수와 함께, 기술성, 사업성, 경영능력, 신용도, 재무상태, 상환능력 등을 종합평가하여 대출대상 기업 및 대출한도를 결정한 후 직접대출 합니다.※ 신청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내자료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대출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대출신청·접수와 함께, 기술성, 사업성, 경영능력, 신용도, 재무상태, 상환능력 등을 종합평가하여 대출대상 기업 및 대출한도를 결정한 후 직접 대출합니다.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대출신청·접수와 함께, 기술성, 사업성, 경영능력, 신용도, 재무상태, 상환능력 등을 종합평가하여 대출대상 기업 및 대출한도를 결정한 후 직접 대출합니다.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대출신청·접수와 함께, 기술성, 사업성, 경영능력, 신용도, 재무상태, 상환능력 등을 종합평가하여 대출대상 기업 및 대출한도를 결정한 후 직접 대출합니다.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대출신청·접수와 함께, 기술성, 사업성, 경영능력, 신용도, 재무상태, 상환능력 등을 종합평가하여 대출대상 기업 및 대출한도를 결정한 후 직접 대출합니다.

Leave a Comment

Crypto logo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Phasellus cursus rutrum est nec suscipit. Ut et ultrices nisi. Vivamus id nisl ligula. Nulla sed iaculis ipsum.

Contact

Company Name

Address